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통

와이즐리 면도기 면도날 사용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지난 2개월 동안 사용해 본 면도기 제품에 대한 사용후기를 이야기해보려 해요. 

저는 군생활 시점부터 수염이 많아져서 그때 이후로 면도를 매일매일 해오게 되었는데요. 군 면도기가 익숙해서인지 그때부터 쭈~욱 날 면도기만을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면도기 하면 가장 익숙한 브랜드인 '질레트'를 사용하다가 어느샌가 '도루코'에서 나오는 일회용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질레트 면도날이 아무래도 비싸기도 하고.. 도루코 3중날 일회용 면도기가 생각보다 컨트롤도 좋고, 3중 날이다 보니 날 면적도 그리 넓지 않아서 코밑수염을 잘라내기에 편리하더라고요.^^;

 

여행을 갈 때도, 이 일회용 면도기를 몇 개 챙겨갈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2달 전 쯔음, 온라인 상에서 이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면도기 브랜드 광고를 보게 되었어요.

와이즐리 면도기 였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뭔가 가시성도 좋고 심플하면서 나름 스토리를 잘 풀어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더라고요. 그냥 딱 요즘 스타트업 느낌이 났습니다. 거기에 '스타터 세트'라는 이름으로 상품을 구성해놓았는데, 참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어요. 소비자 입장에서 고민하지 않도록 알아서 선택지를 정해주는 건데,, 이런 것 개인적으로 참 편하게 느낍니다. ㅎ

와이즐리 스타터세트면도기, 면도날 2개 + 쉐이빙젤(옵션)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가격면도기, 면도날 2개 ---> 8,900원

쉐이빙젤은 2,000원

도합 10,900원 이랍니다.

아!!! 그리고 스타터세트 주문 시, 배송료도 무료로 해주었어요.

(아래에 알려드리지만, 이쯤에서 궁금하실 수 있으니, 리필 면도날 4개입 세트는 8,900원 입니다)

 

배송된 상품을 열어봤을 때도, 홈페이지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깔끔하고 성의 있는 패키징으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스타터세트

 

와이즐리 면도기는 질레트 같은 기존 시중 면도기 브랜드에 면도날의 품질은 뒤지지 않으면서 착한 가격을 제공한다는 점을 어필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쉐이빙젤도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른 제품들과 차별점을 이야기하고 있었어요.

 - 천연성분

 - 용기 내 LPG가스가 아닌 공기 분사

 - 용기에 녹이 슬지 않고

 - 잔량 확인할 수 있도록 포장

 

사실 면도기 시장에서 새로운 브랜드가 고가형 질레트와 저가형 도루코 사이를 비집고 들어서기가 어렵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와이즐리 나름대로의 차별점을 가지고 경쟁력을 어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일단 센스 있는 마케팅과 저렴한 가격에 이끌리어 일단 사용해보자고 결정하고 주문을 한 거였어요.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아버지 것도 주문을 하려고 했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면도날 사용후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면도날로 수염을 절삭할 때, 피부 프로텍터(?) 부드럽게 피부층에 코팅해주는 느낌이 있었는데요. 실제로 육안으로도 마치 치즈가 늘어나는 듯한, 가느다란 끈적한 물질이 엉겨 붙어 있더라구요 (그렇다고 결코 거슬리는 정도가 아닌) 제 피부가 약한 편이어서 저가형 면도기처럼 좀 거칠거나, 사용기한이 지난 면도날을 이용하면 꼭 상처가 나는데요.

 

와이즐리 면도날은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부드럽게 면도할 수 있었어요.

쉐이빙젤도 향도 좋고, 코코넛 같은 색상으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구요.

 

 

이쯤 되면 가성비로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면도기라고 결론 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아버지가 사용하실 수 있도록 또 하나의 와이즐리 스타터세트를 주문하려고 보니 '정기구매' 시스템도 있더라구요. 배송 주기도 몇 가지 옵션이 있어서, 저는 2개월 주기로 면도날 4개입 세트를 정기구매 신청해놓았습니다.^^

리필 면도날 4개입 세트 가격8,900원 입니다. (정기구매는 배송비 무료)

와이즐리 면도날 4개입 세트

 

아버지도 사용해보시고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어어~ 부드럽네" 라고 하셨어요. 군말 없이 이 정도 멘트를 던지신 건 저희 아버지에겐 좋은 평가랍니다~ㅎㅎ

와이즐리 면도날

 

이게 와이즐리 면도기를 광고해주는 것도 아니지만, 실제로 저는 이 가격에 이 품질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정기구매를 신청하면서 또 느낀 건데요.. 이 회사 초반이긴 하지만, 확실히 사용자친화적인 관점을 가지고 사업을 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정기구매를 신청해놓고, 여러 변수가 있을 수도 있잖아요? 해외로 여행을 간다던지, 수염을 기른다던지 등등 말이죠. 근데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의 정기구매 관리 탭에 가보니, 신청해놓은 배송 시일을 미룰 수도 있게끔 마련해놓았더라구요. 

 

와이즐리 홈페이지-마이페이지-정기구매 관리 탭

 

 

이상으로 와이즐리 면도기 면도날 사용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