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통

의정부 회룡역 중국집 식당 젠틀차이나 맛도 가격도 좋네요

 

 

오랜만에 중국집 음식이 먹고 싶어서 의정부 회룡역 부근에 위치한 중식당 '젠틀차이나'에 다녀왔습니다. :)

배달이 아닌 직접 식당에 가서 먹은 것으로 치면 정말 오랜만이었습니다. 얼핏 생각해봐도 족히 1년은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참 맛있게 먹고 왔는데요. 의정부에 살고 계시거나, 의정부를 지나치실 때 중국집 음식이 생각나신다면 이 곳 젠틀차이나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밖에서 보는 모습은 이처럼 생겼습니다.

 

 

작은 규모의 중식당이구요. 4인 테이블 10개 정도(?) 있는 규모였던 것 같습니다. 당연히 배달도 되지만, 이번에 저는 현장에서 직접 먹는 것을 선택했답니다. (중국집은 배달보단 역시 바로 주문해서 먹는 게 맛있지요?)

 

간판에 연락처 정보가 나와있는김에 먼저 가게 정보부터 안내드릴게요.

- 연락처 : 031-871-0772, 0773

- 위치 :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323

 

 

3명이서 가서 짜장면, 짬뽕 그리고 탕수육 하나씩 주문하였습니다. 참고로 저는 언제부턴가 중국집에 가서 단품을 고를 때 전혀 고민을 하지 않는데요. 예전에는 짜장면을 먹을까 하면서 짬뽕도 생각나고, 짬뽕을 먹을까 하면 막상 짜장면이 아쉬워서 고민하다가 결국 짜장면을 선택하곤 했습니다. 그러다가 저의 기호를 명확하게 알게 되었고, 그 이후부터는 고민 없이 바로 '짜장면'을 선택한답니다.^^;  

 

배고픈 마음에 사진도 찍기 전에 짜장면을 비벼버려서.. 좀 지저분하게 나왔습니다. 

 

짜장면 맛은 특별하진 않지만, 충분히 기본적으로 기대하는 맛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짬뽕은 많이 맵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시원했습니다. 

 

 

탕수육은 튀김과 소스를 따로 주셨습니다. 탕수육의 경우 제 생각보다 더 만족스러웠는데요. 튀김이 많이 두껍지 않으면서도 그렇다고 아주 얇지도 않은(전 튀김도 좋아하거든요), 바삭하면서도 식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튀김 속 고기 양도 실하면서 고기의 식감도 매우 부드러웠답니다. 소스는 기본적이면서 무난한 탕수육 소스였습니다.

 

 

 

 


젠틀차이나 현금 통큰할인

 

 

무엇보다 젠틀차이나의 특별한 점은, 기본 이상의 맛과 더불어 '현금 결제 할인'액이 꽤 높다는 점입니다.^^

현금으로 결제 시 할인되는 금액이 상당히 크더라는...

 

 

대표메뉴의 가격부터 보여드리자면,

 

 - 짜장면 :  현금 2,900원, 정상 5,500원

 - 짬뽕 :     현금 4,900원, 정상 6,500원

 - 탕수육 :  현금 8,900원, 정상 12,000원

 - 깐풍기 :  현금 10,900원, 정상 15,000원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결코 맛이 저렴하진 않다는 것이 핵심이겠죠?^^ 그야말로 가성비 갑이었습니다.

물론 각 메뉴의 양이 많지는 않았습니다만, 많이 부족한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기타 다른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조해 주세요.

 

 

의정부 회룡역 5번 출구에서 큰길 따라 망월사역 방향으로 조금만 걸어오면 있는 길가에서 젠틀차이나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고급 중국음식점에서 먹고 싶은 날도 있겠지만, 오늘처럼 가볍게 중국집에서 식사를 하고 싶은 날이라면 젠틀차이나가 딱 적당할 듯 합니다. 이상으로 의정부 중식당 젠틀차이나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